닫기

NEW ME HOTTRACKS

TOP

CS Center

Home주문 FAQ

주문 FAQ

FAQ Search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번호 구분 제목 조회수
1 반품/교환/환불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을 환불받고 싶습니다. 2009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은 핫트랙스 온라인몰에서 상품구매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언제라도 현금으로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을 환불 받으시려면 고객센터 1661-1112 나 마이핫트랙스 <계좌정보-예치금>에서 핫트랙스 온라인몰 예치금 환불신청을 하십시오.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입력하여 환불신청 하시면, 담당자 접수 후 최대 3일 안에 고객님의 은행계좌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단, 토/일/공휴일인 경우는 그 다음 은행 영업일에 환불됨)


신용카드 결제등 현금 결제를 제외한 기타 결제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고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참조 부탁 드립니다.

2 반품/교환/환불 파손/훼손/오발송된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3917

배송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의 SOS 상담 상담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주문시의 주소로 상품을 재발송 해드립니다. 파손상품은 재발송된 상품을 받으시면서, 맞교환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직원편에 반송을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의 SOS 상담 또는 고객센터 1661-1112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가 반품회수

 

재방문을 하도록 조치해드립니다.


[반송 주소]
일반 택배 반품시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504-2번지

지하1층 교보핫트랙스 반품 담당자 앞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3 반품/교환/환불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3550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아래의 단계별로 처리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는 주문하실 때 입력했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단계

 단계  주문상태  주문취소 
 1단계  배송대기  주문취소가능
 2단계  상품준비  주문취소불가
 3단계  배송중  주문취소불가
 4단계  배송완료  주문취소불가

 

처리 2단계 부터는 상품을 포장하여 택배사로 물품을 인계하여, 이 단계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고 차후 상품을

배달 받으신 후 청약철회서를 작성하시어 아래 주소로 반송해 주십시오.

 

[반송 주소]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504-2번지

지하1층 교보핫트랙스 반품 담당자앞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4 반품/교환/환불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5329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다른 상품으로 맞교환이 안되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SOS 상담으로 반품하실 상품명과 주문번호, 반송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등 현금 결제를 제외한 기타 결제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고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조 부탁 드립니다.

 

[반송 주소]
일반 택배 반품시 : 경기도 파주시 교하읍  문발리  504-2번지


지하1층 교보핫트랙스 반품 담당자 앞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