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OP

DOWN

CS Center

HomeFAQ 바로찾기

FAQ 바로찾기

FAQ Search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FAQ
번호 구분 제목 조회수
1 반품/교환/환불 파손/훼손/오발송된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5284

배송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의 SOS 상담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요청 내용에 따라 택배기사가 반품회수 하도록 조치해드립니다.

 

회수된 파손상품은 발송업체에서 확인후 정상 제품으로 재발송 됩니다.

 


[반송 주소]
일반 택배 반품시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78 교보핫트랙스 온라인물류센터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2 반품/교환/환불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5217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아래의 단계별로 처리됩니다.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는 주문하실 때 입력했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리단계

 단계  주문상태  주문취소 
 1단계  배송대기  주문취소가능
 2단계  상품준비  주문취소불가
 3단계  배송중  주문취소불가
 4단계  배송완료  주문취소불가

 

처리 2단계 부터는 상품을 포장하여 택배사로 물품을 인계하여, 이 단계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고 차후 상품을

배달 받으신 후 청약철회서를 작성하시어 아래 주소로 반송해 주십시오.

 

[반송 주소]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78 교보핫트랙스 온라인물류센터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3 반품/교환/환불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6894

반품이 가능한 기간은 배송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다른 상품으로 맞교환이 안되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의 SOS 상담으로 반품하실 상품명과 주문번호, 반송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린 후 처리해 드립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반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신용카드 결제 등 현금 결제를 제외한 기타 결제의 경우 환불이 불가능하고 재결제를 해주셔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조 부탁 드립니다.

 

[반송 주소]
일반 택배 반품시 : 경기도 파주시 회동길 78 교보핫트랙스 온라인물류센터


위 주소는 핫트랙스 온라인몰 구매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반품주소입니다.

4 통합포인트/쿠폰 환불 시 쿠폰/통합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38

 주문 결제 시 사용하신 쿠폰 및 통합포인트는 환불(부분환불) 시, 아래의 기준에 따라 환불 진행됩니다.

 

 (품절, 불량 등의 당사 귀책사유 포함)

 

 1) 상품쿠폰 : 쿠폰적용 상품이 취소 될 경우 상품쿠폰 >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2) 장바구니쿠폰/통합포인트

 

  - 환불 후 장바구니 금액이 쿠폰 적용 기준보다 낮아질 경우 쿠폰 >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 환불 후 장바구니 금액이 쿠폰 적용 기준보다 높을 경우 포인트 > 기타결제수단 순서로 환불

5 모바일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631

 

도서문화상품권 및 해피머니 상품권은

핫트랙스 오프라인 영업점에서는 사용이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는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서비스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모바일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505

 

결제수단 : 신용카드, 계좌이체, PAY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가 가능합니다.

 

할인 수단 : 쿠폰, 마일리지, 통합 포인트, GS 포인트

               L포인트, OK캐쉬백이 사용 가능합니다.

 


※ L포인트는 현재 PC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10월 초 안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적용 예정입니다

 

7 영업점 구입영수증을 잃어버렸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1169


교환/환불 시 구입하신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하지만

영수증을 잃어버리신 경우 회원 구매내역 등 조회를 통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내용이 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1. 회원 기록 조회

2. 신용카드 기록 조회

3. 구매하신 날짜, 시간대, 상품 조회

8 세금계산서/증빙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799

세금계산서 발행은 마이핫트랙스>주문정보>세금계산서 신청 과 핫트랙스 온라인몰 고객센터를 통해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송금, 예치금 주문건만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세금계산서 발행은 전화 (국번없이)1661-1112로 연락을 주신후 신청을 해주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문의시 사업자등록번호및 주문번호,연락처등을 확인하신후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는 이메일 로 보내드리며, 미입금상태의 청구형계산서는 발급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부가가치세령 57조 2항에 의거하여 소매업, 음식점업, 숙박업 등을 최종소비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 공급하는 사업자가 현금영수증을 기 발급 받았거나 신용카드로 결제했을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부가가치세법 제32조의2제2항에 규정된 신용카드매출전표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같은법 시행령
제57조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않습니다.)

-현금영수증발행(부가가치세법령 제 57조의 2항)

9 주문결제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16775

죄송합니다 이전까지 진행되었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가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0 주문결제 크롬(Chrome) 결제시 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가 뜹니다. 12338

크롬에서 결제시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 하라고 할 경우,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플러그인 크로스브라우저 서비스 관련 공지안내)

1. 증상 및 원인

(1) 증상
사용자가 Chrome브라우저에서 결제시 플러그인 설치 안내 페이지가 표시되며, INIpayPlugin.exe를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하여도 동일증상 무한반복

(2) 원인
구글정책 상, 더 이상의 NPAPI(Chrome 브라우저에서 IE의 Active X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차단
(Chrome 42.X버전 이상에서는 오픈웹 결제 플러그인 실행 불가)

2. 대응방법

(1) 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2) NPAPI사용버튼 클릭


NPAPI사용버튼 클릭

(3) NPAPI사용의 사용버튼을 클릭 후 반드시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재실행을 해야 해당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 플러그인 차단 해제 방법

 (1)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옆 X표시를 클릭
 (2)www.hottracks.co.kr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클릭 후 완료 버튼 클릭

 


 

 

※ 크롬버전 확인 방법
- Chrome 정보 클릭
Chrome 정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