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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번호 구분 제목 조회수
1 모바일 사용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이 있나요? 317
결제수단: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네이버페이  

할인수단: 쿠폰 , 마일리지, 통합포인트

Gs포인트,  L 포인트 사용 가능하며, ok캐쉬백 사용은 적용 될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입니다. 

도서문화상품권 및 해피머니 상품권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2 모바일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331

죄송합니다 이전까지 진행되었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가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주문결제 상품권(문화상품권, 도서상품권 등)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14686

죄송합니다 이전까지 진행되었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가
2016년 9월 19일 이후로  종료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주문결제 크롬(Chrome) 결제시 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가 뜹니다. 12139

크롬에서 결제시INIpayPlugin.exe를 다운받아도 계속 재설치 하라고 할 경우,
아래와 같이 일시적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플러그인 크로스브라우저 서비스 관련 공지안내)

1. 증상 및 원인

(1) 증상
사용자가 Chrome브라우저에서 결제시 플러그인 설치 안내 페이지가 표시되며, INIpayPlugin.exe를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
하여도 동일증상 무한반복

(2) 원인
구글정책 상, 더 이상의 NPAPI(Chrome 브라우저에서 IE의 Active X와 동일한 기능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기술)차단
(Chrome 42.X버전 이상에서는 오픈웹 결제 플러그인 실행 불가)

2. 대응방법

(1) 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Enter

 

 

(2) NPAPI사용버튼 클릭


NPAPI사용버튼 클릭

(3) NPAPI사용의 사용버튼을 클릭 후 반드시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 재실행을 해야 해당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 플러그인 차단 해제 방법

 (1)Chrome 브라우저에서 주소창 옆 X표시를 클릭
 (2)www.hottracks.co.kr에서 플러그인 항상 허용 클릭 후 완료 버튼 클릭

 


 

 

※ 크롬버전 확인 방법
- Chrome 정보 클릭
Chrome 정보 클릭 


 

5 모바일 회원 등급 및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397

회원 등급 및 혜택 안내

회원 등급 및 혜택 안내
단계 선정기준 쿠폰 통합포인트 배송비
일반고객 가입회원 - - -
프라임 최근6개월
20만원이상 구매
2천원 할인쿠폰
3천원 할인쿠폰
추가1%적립 실결제액
3만원이상결제시
월2장
무료배송 쿠폰
플래티넘 최근6개월
60만원이상 구매
3천원 할인쿠폰
4천원 할인쿠폰
5천원 할인쿠폰
추가2%적립 실결제액
3만원이상결제시
월3장
무료배송 쿠폰

 

6 모바일 국내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208

국내 배송료는 핫트랙스 배송 상품의 경우 주문 건당 구매금액이 2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000원이 부과되며

구매금액이 2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동일 일자에 여러 건으로 주문하신 경우 통합되지 않음)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각 업체별로 구매금액에 따라 유료배송/무료배송이 구분되어지며 상품 상세페이지에 표시되어집니다.

 

핫트랙스 온라인몰은 보다 빠르고 안전한 배송을 위해 주문하신 상품을 택배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핫트랙스 배송 기준

 구매금액 총액기준 일반회원   프라임/플래티넘 회원
 2만원 미만  2,000원 무료배송 쿠폰 지급 
 2만원 이상 무료   무료

 

7 모바일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181

주문하신 상품을 아직 못받아 보셨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1. 주문 및 발송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상품출고로 되어 있는 경우


이 상품은 해당 배송처에서 발송처리를 한 것입니다.


배송처에서 발송처리가 되었으나 2~3일 이내에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조회를 확인하셔서 주문하신 상품이 받아보실 주소의 근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면, 택배사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셔서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의 SOS 문의 상담이나 전화(국번없이)1661-1112을 이용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2. 주문 및 발송 확인에서 상품의 처리상태가 품절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해당 업체에 재고가 없으며, 거래처에서 상품을 더 이상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메일로 별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메일을 받아 보지 못하셨다면, 네트워크의 오류나 메일주소의 오기 또는 메일주소가 없기 때문입니다.


[MY HOTTRACKS]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메일주소의 등록 또는 수정을 하십시오.

 

8 모바일 주문하면 얼마 만에 받아볼 수 있나요? 267

출고예정일은 상품 및 업체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보통 1~3일정도 소요됩니다.(도서산간지역은 최대 7일 소요)

상품 상세페이지에 예상 출고 예정일이 표기 되어 있습니다.

 

* 수령예정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주문한 상품의 당사에 재고가 없을 때는 거래처로 다시 주문요청한후 발송이 되므로 3∼7일내외 정도 더 소요됩니다.
*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기간 동안의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9 모바일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36

회원 정보 수정은 통합회원 정책에 따라 모바일 교보문고 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마이룸에서 정보수정하러가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0 모바일 회원등급 정책은 인터넷 핫트랙스와 동일한가요? 55
인터넷과 동일하게 교보문고 핫트랙스 통합 멤버십 정책이 적용됩니다.